노하우 사다리 배팅방법 파워볼 양방 계산기 돈버는법ғ

노하우 사다리 배팅방법 파워볼 양방 계산기 돈버는법ғ

파워볼네임드 인재 부커는 그의 소득의 일부를 투자하고있다. Lustig은 “경제로 매트리스에 돈을 넣는 것이 더 좋았을 것입니다. “나는 돈에 관해서 잘 아는 사람이다. 나는 투자를 분산시킨다.”

루이스 그는 매년마다 구입하는 티켓의 양을 추적 할 방법이 없다고 말하지만 플로 스티 복권 사무소에 루스 기그는 평균 3 ~ 6 회 방문을 평균합니다. 그는 우승자가 현금으로 들어가는 사무실에서 친숙한 얼굴이되었습니다.

동료 파워볼 선수를 위한 조언 : “티켓을 버리지 마십시오. 충분한 돈을 얻으면 상금에 대해 지불하는 세금에 대해 잃는 티켓의 비용을 쓸 수 있습니다.” 라고 Lustig는 TLC에서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우승자가 상금을받을 때 반드시 모든 세금을 빼앗기지 않으므로 주의해야 한다고 조언합니다.

“추첨 게임을 할 예정이라면 상식을 사용하십시오.”라고 Lustig은 말합니다. “로켓 과학자가 더 많은 기회를 가지고 승리하면 성공할 확률이 높다”

최고의 조언 : “당신이 감당할 수있는 것 이상을 쓰지 마라.”

미국 전역이 복권 광풍으로 들끓고 있다. 지난주 미국 양대 복권 ‘메가밀리언스’와 ‘파워볼’ 추첨에서 당첨자가 나오지 않아 두 복권의 다음 당첨금 합계는 22억달러(약 2조5000억원)를 넘어섰다. 특히, 메가 밀리언스 당첨금은 전 세계 복권 사상 최고 금액으로 불어났다.

지난 19일(현지 시각) 메가 밀리언스 추첨은 10억달러의 당첨금을 걸고 진행됐다. ‘화이트 볼’ 70개 중 5개, ‘메가 볼’ 25개 중 1개를 모두 맞혀야 하는 1등 당첨 확률은 3억 250만분의 1(0.00000033%) 이었다.

이날 나온 숫자는 화이트 볼 15, 23, 53, 65, 70, 그리고, 메가 볼 7 , 이를 모두 맞힌 1등 당첨자는 나오지 않았다. 화이트 볼을 모두 맞힌 2등 당첨 복권은 15장 판매된 것으로 확인됐다. 2등 당첨금은 100만달러다.

메가 밀리언스의 다음 추첨일은 23일, 1등 당첨금은 16억달러(약 1조8140억원)다. 복권 판매점은 복권을 사려는 긴 줄이 이어지고 있다. 네브래스카주의 한 언론사는 가장 최근 추첨일이었던 19일 초당 400장의 메가 밀리언스 복권이 판매 돼었다고 보도했다. 캘리포니아주에서는 18일 오전에만 570만장이 팔려나갔다. 메가 밀리언스 복권은 미국 44개주와 워싱턴 DC, 미국령 버진아일랜드에서 판매된다.

메가 밀리언스 추첨 다음 날인 20일 진행된 파워볼 추첨에서도 당첨자가 나오지 않았다. 1등 당첨금은 4억7670만달러에서 6억2000만달러로 늘었다. 다음 추첨일은 24일이다.

미국 역대 복권 사상 최대 당첨금은 2016년 1월 13일 파워볼 추첨 때의 15억8600만달러다. 당시 1등 당첨자 3명이 나와, 이들이 3분의 1씩 나눠 가졌다. 파워볼은 미국 44개주와 워싱턴 DC, 미국령 버진아일랜드와 푸에르토리코에서 판매된다.

재테크 종목을 파워볼 대/중/소 로 정했으니 본격적으로 예측을 해 보겠습니다.

나눔로또 파워볼 대/중/소 게임은 대/중/소 세개의 선택지가 있지만, 실제로는 1~28의 일반볼 다섯개의 총합으로 계산되는 것이므로, 대/중/소 에 대한 패턴이 아닌 일반볼 28개를 추적해야 합니다.
이는 네임드사다리 게임에서도 마찬가지로, 홀/짝에 대한 패턴이나 분석이 아닌 좌/우 3줄/4줄에 대한 분석이 이루어져야 제대로 된 분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볼 28개에 출현값에 대한 통계치와, 연속 출현에 따른 확률을 계산합니다.

통계적 기대값(Expectation Value)보다 낮은 출현값을 가진다면 이후 나올 확률이 높아지고, 통계적 기대값과 상관없이 3연속, 혹은 5연속 같은 일반볼이 등장했다면 이후 나올 확률은 급감합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150회차 전에 나온 일반볼은, 직전회차에 나온 일반볼보다 직후 회차에 나올 일반볼에 영향을 덜 끼치게 됩니다. 이는 마치 멀리 있는 것보다 가까이 있는 것이 더 크게 보이는 ‘원근법‘과 동일한 개념입니다.

따라서, 각 회차마다 밀도(중요도)를 부여하고, 다음 회차에 나올 일반볼의 확률계산을 합니다. 이 밀도는 카오스 이론을 통해 정밀하게 계산된 값입니다.

아주 작은 변화에도 큰 변화를 가져다주는 ‘나비효과‘ , 그리고 이를 제어하고 분석하는 ‘카오스 이론’ 각 회차에 등장한 일반볼 통계치에 카오스 이론으로 정밀하게 계산된 밀도를 부여하고, 연속적으로 등장하거나 등장하지 않은 일반볼에 대해 확률값을 계산하는 것은 65만개라는 방대한 데이터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파워볼 확률과 통계의 모순이란?

각각의 시행은 ‘독립시행‘으로써, 확률은 언제나 일정한 값을 가지게 됩니다.
동전 던지기를 예로들면 앞면/뒷면이 나올 확률은 언제나 50%로 동일합니다.

그러나 통계적으로 접근하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분명 매 회차 50% 확률이지만 앞면만 100번 연속 나오는 경우는 보지 못합니다.
동전던지기 횟수가 늘어나면 늘어날수록, 앞면 혹은 뒷면만 많이 나오는 경우는 없고, 총 횟수가 50:50에 근접하게 나오기 때문입니다.

파워볼배팅파워볼전문.com